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핫이슈

오해와 억측 속에서…기성용은 상처를 말하다

by 연구랩★ 2020. 2. 21.

진실이 아닌 것들이 진실인양 언급되기도 했다고. 일례로 ‘팀 구성이 끝난 뒤 서울 입단을 추진했다는 보도’에 대해 기성용은 “잘못된 얘기”라고 선을 그었다. 지난해 12월부터 서울과 이야기하고 있었고, 코칭스태프와 상의 후 계약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받았다는 것. ‘위약금 없이 전북으로 가려 했다’는 이야기와 관련해서도 기성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계약서는 계약서니깐 존중해서 잘 해결하려 했지만, 서울은 그조차도 허락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396&aid=0000540872

 

[SW이슈] 오해와 억측 속에서…기성용은 상처를 말하다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날 원하지 않았다.” 기성용의 행선지는 결국 스페인이었다. 스페인 1부리그 클럽과의 계약 협상 마무리와 메디컬체크를 위해 2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기성용은 지난 1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계약이 해지된 뒤 FA 신분으로 K리그 복귀를 노렸다. 2009...

sports.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