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에 관한 모든 이야기

멘탈 트레이닝 (plus) 두번째 정독

by 연구랩★ 2020. 4. 20.

책 멘탈 트레이닝 (plus) 두번째 정독 시작

 

멘탈은 자석과 같다.

멘탈은 최고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최고를 갖게 하고 적당한 것에 만족하며 사는 사람은 적당한 인생을 살게 한다.

이것이 바로 멘탈 창조의 법칙이다.

.

.

인생을 살다보면 누군가 자기 앞길을 막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 앞길을 막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자신의 멘탈이다.

.

.

멘탈 트레이닝 37p에 나오는 타이거 우즈가 여섯 살 때부터 실시한 '자기 암시 선언문'

 

나는 내 운명의 주인입니다.

나는 나를 믿습니다.

나는 장애물을 보면 미소를 짓습니다.

나는 확고한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결심을 힘차고 열정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어려운 것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뛰어 넘습니다.

나는 늘 정신을 집중하고 나의 모든 것을 거기에 바칩니다.

나의 결심은 강력합니다.

나는 내 일에 모든 힘을 다합니다.

나는 위대한 사람입니다. 

 

멘탈 트레이닝의 목적은 이상적인 컨디션으로 목표를 문제없이 최고로 수행하고 달성하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