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드라마 예능

짱구는 못말려 22기 무료 다시보기

by 인 사 이 트 2022. 10. 12.

짱구는 못말려 22기 무료 다시보기 

 

 



2014년 4월 19일 개봉한 크레용 신짱의 22번째 극장판. 한국에선 2015년 4월 23일 개봉되었다. 무엇보다 국내에서는 짱구는 못말려의 영원한 짱구 아빠로 평가받고 있는 오세홍 성우가 항암치료 중에 상태가 악화되어 작고하는 바람에, 김환진 성우로 교체되어 언제나 우리에게 익숙한 짱구 아빠의 목소리가 아닌 완전히 다른 새로운 짱구 아빠의 목소리를 듣는 첫 작품인 셈이다.

감독은 타카하시 와타루로, 미즈시마 츠토무 이후 오랜만에 제작사인 신에이 동화 소속의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의 제자다. 주로 본작이나 아따맘마, 도라에몽(2005년작부터) 등의 신에이 동화 제작 애니메이션에서 연출가로 활동하였다. 감독 첫작은 2010년에 개봉되었던 아따맘마 3D이며 이번 극장판이 두번째 감독 작품. 각본은 나카시마 카즈키. 콘티에는 타카하시 와타루, 유아사 마사아키, 이케하타 타카시, 혼고 미츠루가 참가했다.



극장판 보정의 최대 수혜자(…) 노하라 히로시가 로봇이 된다는 내용의 극장판이다. 노하라 히로시가 전신 미용을 받으러 갔다가 로봇으로 개조당한 뒤 일어나는 다양한 스토리를 위주로 흘러간다. 극장판 포스터 사진과 위 한 줄의 줄거리로 벌써부터 눈물이 나올 것 같다는 사람이 속출했다. 제2의 어른제국의 역습 삘이 난다고 하기도. 요번 극장판은 내용상으로 노하라 히로시가 진 주인공이다. 특히 히로시가 이 극장판에서 1인 2역으로 등장했다.

보통 극장판의 첫 정보는 11월~12월이 되어야 뜨는데 본작은 9월에 벌써 정보는 물론이고 짤막한 영상까지 떴다. 굉장히 이례적이다.

주제가는 15번째 오프닝을 맡았던 캬리 파뮤파뮤가 다시 맡았다. 오프닝 제목은 당시 TV판의 오프닝이었던 '너에게 100%', 엔딩곡은 '패밀리 파티'.

이 극장판 개봉을 맞이해 방영된 TV판 에피소드 1편이 방영되었다.(2014년 4월 11일 방영) 한국판에서는 16기에서 방영되었다.

작화 하청을 한국의 마빈 애니메이션에서 맡았다. 2009년 신설된 중소기업으로, 2011년 직원을 채용해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하였다.

거기다가 이번이 짱구 극장판에서 아버지를 위한 명작 극장판이 나온 것만이 이번이 2번째다.

 

 

짱구는 못말려 22기 무료 다시보기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