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드라마 예능

배틀그램 재방송 보러가기 지난회 무료 다시보기

by 인 사 이 트 2024. 2. 28.

배틀그램 재방송 보러가기 지난회 무료 다시보기

 

웨이브(Wavve)와 라이프타임이 공동제작하고, 오는 8월 26일 첫 방송되는 하드코어 바디 서바이벌 ‘배틀그램’이 몸매퀸&킹들의 충격적인 ‘비주얼 쇼크’를 예고한다. 첫 회부터 ‘3주 동안 건강하게 살 찌우기’라는 놀라운 미션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26일 공개되는 ‘배틀그램’ 1회에서는 진행자 김준현이 8인의 참가자 박상현(트레이너) 조준(인플루언서) 김경(트레이너) 배이정(모델 겸 배우), 그리고 현지수(영어교사) 윤진(유튜버) 김주연(사업가) 정나금(트레이너)을 향해 “3주 동안 건강하고 전략적으로 최대한 몸무게를 증량, 최고의 바디 콘트롤러임을 증명하라”고 미션을 던진다.

 

 

생각지도 못한 놀라운 미션에 김경은 “다이어트는 많이 해 봤는데, 살을 찌운다는 목표를 가져 본 적은 없다”며 기막혀 했다. 하지만 몸무게가 많이 늘어나는 만큼 상금이 주어진다는 말에, 최고의 바디 콘트롤 능력을 가진 참가자들은 전의를 불태웠다.

3주가 지난 뒤 ‘인간 조각상’들은 쇼킹한 변화를 자랑하며 차례로 다시 나타났다. 특히 별칭이 태양의 신이자 신화 속 공식 미남인 ‘아폴론’일 만큼 준수하던 ‘특전사 출신 꽃미남’ 배이정이 후덕함만 남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나 경악을 불러일으켰다. ‘헤르메스’ 김경 역시 속살이 비쳐 보이는 망사 티셔츠가 ‘양파망’으로 보일 정도로 터질 듯 불어난 몸을 자랑했다.

하지만 예능 ‘에덴’의 화제인물이자 ‘국위선양 몸매’로 불리던 ‘헤라’ 김주연이 무려 13kg을 찌운 모습으로 나타나자 참가자들은 입이 딱 벌어진 나머지 “리스펙…”외에는 말을 잇지 못했다. 남자들보다도 더 증량하는 데 성공, 제대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 김주연의 증량 비법은 본편에서 공개된다.

한편, ‘배틀그램’은 오는 8월 26일 웨이브 오리지널로 선공개되며, 라이프타임은 2주 뒤인 9월 9일 라이프타임 오리지널로 첫방송을 시작한다.

 

 

배틀그램 재방송 보러가기 지난회 무료 다시보기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