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유용팁

할리스 폴딩카트 판매시작

by 연구랩★ 2020. 6. 9.

할리스커피는 지난 12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매장에서 음료 등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캠핑에 유용한 굿즈 세 가지를 6900~1만5900원에 제공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협업한 제품들입니다.

지난 12일부터 판매한 ‘릴렉스체어&파라솔 세트’도 ‘대란템’이 되었습니다.

새벽부터 줄을 서거나 매장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오는 26일부터는 빅 쿨러백을, 오늘 6월9일부터는 여름 프로모션 상품으로 '멀티 폴딩 카트'를 판매합니다.

이 중에서도 멀티 폴딩 카트를 기대하는 소비자가 많아 캠핑 의자처럼 품절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사태로 여름 휴가 시즌에 해외여행은 어려워지면서 국내여행과 캠핑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실제로 온·오프라인 모두 코로나19 이후 캠핑 관련 용품 판매가 늘고 있습니다.

할리스에 따르면 2020년 여름 3차 프로모션 상품으로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어 테이블로 사용하는 '멀티 폴딩가드'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할리스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1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리스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멀티 폴딩가드'만 사려면 가격은 3만1000원입니다.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할리스커피는 올해 여름 프로모션 상품으로 하이브로우와 협업해 캠핑굿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앞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음식을 담는 토드백 형태 가방 '빅 쿨러백' 등은 SNS 등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폴딩카트도 단시간에 매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중고나라에 현재 할리스 폴딩카트 판매한다는 글이 엄청 올라왔습니다.

 

현재 중고로 거래되는 폴딩카트 가격은 1개당 5~7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한지 몇 시간 만에 원 가격(2만1900원)의 3배 이상으로 뛴 것입니다.

처음부터 상품을 재판매할 목적으로 할리스에 줄을 서서 폴딩카트를 구매한 것입니다.

판매 목적이 없는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 기회를 빼았는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