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로 돈 벌기

쿠팡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 머신 2.0 중단 소식

by 연구랩★ 2020. 4. 9.

 

 

[네이버블로그] API를 이용한 글쓰기 기능이 종료된다는 소식...

네이버 메일을 매일 확인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확인하셨을 내용인데요. 언제부터인가 네이버에서 제품을 검색하면 대량의 제품 관련 쿠팡파트너스 글이 블로그영역에서 검색되더군요. 네이버측에서 과연 네이..

businesslab.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의 API를 이용한 글쓰기 기능이 종료됨에 따라  API기능을 사용하는 모든 쿠팡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은 기능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하 부업통장 카페 운영자 공지

----------------------------------------------------------

네이버 API 기능 삭제로 인한 머신2.0 공식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부업통장 카페 운영자 키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머신 닉네임을 키마로 바꾸었으니 착오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부업통장 카페가 개설된 이후 머신2.0이라는 자동포스팅 프로그램을 좋은 취지로 그 어떤 금전적인 댓가를 받지 않고 개인사비를 들여 서버를 운영하며 무료로 공개해 왔습니다.

머신2.0을 통해 짧은 기간 크고 작은 수익을 내신 분들과 함께 기대이하의 수익 혹은 아직 머신2.0을 쓰기 위해 등업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 머신2.0 공식 중단으로 인해 다시 한 번 큰 실망감을 안겨드릴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다들 알고 계시는것 처럼 네이버 API 기능이 5월 6일자로 곧 삭제되고 쿠팡파트너스의 API 호출 횟수 제한, 포털사이트 검색 누락 등이 생기면서 기존처럼 수익활동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머신2.0은 네이버 API 기능을 기반으로 글을 송출하는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이 기능이 삭제되면 사실상 머신2.0이 주요기능이 사라지게 되는 것이므로 운영중단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업통장 카페는 앞으로도 회원분들이 부업수익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머신2.0 프로그램을 아껴주신 모든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원문 출처 : https://cafe.naver.com/gameapplication/259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