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사이트 기타 리뷰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개봉기

by 연구랩★ 2020. 3. 21.

토요일 오후에 도착한 택배

 

뜯으려고 하니 봉인스티커가 붙어져있네요

마우스는 나중에 노트북 구입하게 되면 사용할수 있겠으나  듀얼 USB 리시버를 장착하고 다닐수는 없을꺼같네요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과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선택한 이유는 마우스 크기때문입니다.   

W570인 경우 마우스가 작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경험상 마우스가 작고 손에 맞지 않으면 손이 아파서 장시간 마우스 사용이 힘들더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는 개인적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에 전혀 무리가 없는 크기였습니다. 

WL320의 마우스가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랑 크기가 가장 비슷했습니다.

 

이 제품 리뷰하면서 사용중인데 키스킨은 사용안던거라 아직 적응이 안되네요.

확실히 키스킨포함된게 장점이긴한데 제가 적응을 해야겠네요  

 

더 써보고 후기를 업데이트하겠지만 가격대비 (현재 24,900원)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는 제품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 드려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