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유용팁

내 몸에 맞는 컴퓨터 책상과 의자 높이 계산해주는 사이트

by 연구랩★ 2020. 3. 10.

컴퓨터 작업 환경을 어떻게 하면 개선시킬 수 있을지를 고민하다가 최근에  저는 이케아 높이 조절식 책상을 구매했는데요

2020/02/26 - [초알뜰지름] - 이케아 LINNMON 린몬 테이블 상판 + OLOV 올로브 높이조절식다리 (3월 8일 12일차 누적 업데이트)

 

이케아 LINNMON 린몬 테이블 상판 + OLOV 올로브 높이조절식다리 (3월 8일 12일차 누적 업데이트)

내 돈 주고 산 제품 개봉기 및 사용후기입니다. 포장은 업체에 상당히 꼼꼼하게 해 줬다. 이점은 참 마음에 든다. 덕분에 제품은 어떠한 흠결 없이 왔다. 대신 상판과 다리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 택배영업점에..

businesslab.tistory.com

내 몸에 맞는 컴퓨터 책상과 의자 높이 구하려면 휴먼솔류션 사이트 접속!

https://www.thehumansolution.com/ergonomic-office-desk-ergonomic-chair-and-keyboard-height-calculator/

 

Ergonomic Office Desk, Chair, and Keyboard Height Calculator

$1,746.00 $1,084.00 List Price: $1,746.00

www.thehumansolution.com

  switch to metric를 클릭하면 cm단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키 173cm를 선택하면 책상높이는 65cm나옵니다.

 

 제 키 172cm에  65cm가 비슷하게 맞더라고요 

 

그 외 의자높이,  모니터와의 적당한 거리, 서서 일할때  책상높이,  바닥에서 모니터 상단부까지의 높이도 나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