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로 돈 벌기/포스팅 플 쿠파봇,머신,셀파스 etc

[완전 종료]네이버정책 변경으로 종료!( 무한 파트너스 ) 머신 2.0 2월16일 공개 #쿠팡파트너스 포스팅 자동 프로그램

by 연구랩★ 2020. 2. 17.

https://cafe.naver.com/gameapplication/7366

 

머신2.0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머신2.0을 공개합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번 도구가 ...

cafe.naver.com

4월8일 포스팅 업데이트

 

 

[네이버블로그] API를 이용한 글쓰기 기능이 종료된다는 소식...

네이버 메일을 매일 확인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확인하셨을 내용인데요. 언제부터인가 네이버에서 제품을 검색하면 대량의 제품 관련 쿠팡파트너스 글이 블로그영역에서 검색되더군요. 네이버측에서 과연 네이..

businesslab.tistory.com

프로그램으로 자동 포스팅하는 것은 네이버블로그 정책 변경으로 사실상 종료됩니다. 

 

---------------------------------------------------------------------------------------------------

안녕하세요! 

 

머신2.0을 공개합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번 도구가 나오기까지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공개할 수 있게 해준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머신2.0은 자동포스팅 이외에 블로그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몇몇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용여부에 따라 수익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사용자 커스텀 부분은 무한대에 가까운 포스팅 레이아웃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으므로 많은 분들이 우려하시는 유서문서로 부터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고정된 틀을 개인이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치환자 기능이 크게 업데이트 되었는데 이 기능은 베타버전으로 개선 및 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쪽으로 사용되길 바랍니다.

 

아직 머신2.0 사용메뉴얼을 따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사용해보시면서 함께 만들어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용자가 몰릴 경우 사용자 승인 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아래 신청링크 이외에 스탭들에게 개별 채팅, 쪽지, 메일등으로 신청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며, 사용시 문의/건의 사항은 머신2.0 질문/건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머신2.0은 포스팅 보조 도구일뿐 활용은 개인의 역량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수익을 보장해주지 않습니다. 사용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추가 도움되는 내용과 기능은 카페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머신2.0 사용신청한 경우 위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머신2.0 무료사용 신청

https://cafe.naver.com/gameapplication/4055

 

★★ 머신 2.0 공개! 이용 신청은...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조건) 쿠팡 파트너스 API를 발급받은 상태이여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