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유용팁

무료 TV 드라마 영화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10 링크 안내 (2024년)

by 인 사 이 트 2024. 3. 23.

무료 TV 드라마 영화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10 링크 안내 (2024년)

 

1. 소나기티비 ( 바로가기 링크 )

 

소나기티비는 드라마와 예능, 최신 영화를 서비스하며 방영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다만 날짜별로 리스트가 업데이트 되는 경향이 있어서 프로그램 이름으로 영상을 찾아 봐야 하는 점이 불편하네요.

 

 

 

2. KTV스토리 ( 바로가기 링크 )

 

케이타운스토리(구 ETV스토리)는 한인 커뮤니티에서 서비스하는 무료 드라마 서비스로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비교적 빠르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드라마를 검색해야 합니다.



3. 베이코리언즈 ( 바로가기 링크 )

 

호주 한인이 운영하는 코리안즈 티비(구 베이코리안즈)는 국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미드 일드 중드도 서비스하며 국가별로 메뉴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와 미드를 좋아한다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예능 또한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4. 마이비누 ( 바로가기 링크 )

 

오랫동안 무료 TV 다시보기 서비스를 운영중인 마이비누는 드라마, 예능과 같은 TV 방송 뿐만 아니라 완결 예능과 실시간 TV를 함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검색어를 통해 드라마를 쉽게 찾을 수 있으나 회차별로 분류되어 있지 않아 정주행을 할 때는 조금 불편한게 아쉽습니다.


5. 조이티비 ( 바로가기 링크 )

 

조이티비는 TV 다시보기 서비스와 함께 한국영화, 외국영화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최신 드라마 다시보기 리스트가 있어서 쉽게 방송을 찾을 수 있으며 드라마 모아보기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티비위키 ( 바로가기 링크 )

 

인기 있는 최신 드라마의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 많은 분들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검색도 가능하고 인기 순위대로 작품을 구경할 수 있어, 다른 사람들이 즐기는 콘텐츠들이 무엇인지도 한눈에 파악하기 쉽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광고도 적은 편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7. 쿠쿠티비 ( 바로가기 링크 )

 

쿠쿠티비는 방송중인 드라마와 종영드라마 메뉴가 있어 원하는 방송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다나와티비 대체 사이트로 충분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업로드된 최신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른쪽 사이트바에 달력이 있으며 날짜를 클릭하면 해당 날짜에 방영한 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8. 저스트링크 ( 바로가기 링크 )

 

저스트링크(구 타키티비)는 방영중인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게 서비스하는 곳으로 최근 사용자가 늘어나는 서비스중 하나입니다.

드라마 업데이트가 비교적 빠르고 시리즈별 분류가 잘 되어 있는 편이여서 드라마 다시보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최신 미드와 예능 오락 서비스도 함께 하고 있어서 기다리는 드라마 시리즈가 없다면 다른 방송을 함께 시청하는 것도 좋겠네요.

 

9. TV 다시보기 보자요넷 ( 바로가기 링크 )

 

다나와티비 운영자가 운영하는 듯한 웹페이지 디자인으로 중국에서 운영하는 한국 드라마와 예능, 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회차별로 잘 분류되어 있으며 드라마 소개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어서 드라마 내용을 잘 모르더라도 설명을 참고해 드라마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10. 아이씨유

 

아이씨유는 최근에 서비스를 시작한 사이트인 만큼 광고가 비교적 적습니다. 이 역시도 링크를 통해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구글이나 인터넷에 검색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국내 드라마 최신작이 대부분이 업로드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 드라마보다는 국내작을 보려는 분들에게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보려는 작품을 클릭하면 별도의 광고 링크 없이 바로 영상이 재생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무료로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 저작권 문제 등으로 주소가 변경되어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구글에 검색하면 링크가 나오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를 클릭해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