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 카페 숙박업소 etc

서울 24시간 카페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 첫방문기 카공족으로써 느낌 좋음

by 인 사 이 트 2022. 5. 2.

서울 24시간 카페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 첫방문기 느낌 좋음 

 

24시간 카페를 찾다가 건대쪽에도 탐앤탐스 24시간 하는 곳이 있는데 탐앤탐스인데 스터디카페식으로 운영되는거 같더라구요.

 

일단 부근에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을 찾았습니다.

 

일단 저녁8시경 도착했는데 상당히 조용합니다. 

카페가 조용하다는 것은 일단 이야기하러 온 손님보다 카공족, 카일족이 많다는 이야기입니다.

 

사실 3층 구석자리로 갈려다가 바로 옆에 두분이 스터디중이라  벽쪽에 자리잡았습니다.

 

교통편은 저같은 경우 버스정류장 '중량역, 동부시장'(버스정류장 중량교랑 헷갈리시면 안됩니다.)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 버스정류장이랑 매우 가깝습니다.

도로편에 위치해서 찾기 쉬웠습니다. 

버스정류장 중랑역.동부시장은 서울 심야버스 N26이 운영되고 있어서 타 지역사람도 새벽시간 늦게 까지 있다가 이동하기 좋습니다. 

심야버스는 장점이라면 심야시간에 택시비를 아낄수 있다는 점

               단점이라면 자주 오지 않기때문에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 점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있습니다. 옆에 다이소도 있습니다. 카공,카일하다보면 다이소에 가끔 필요한 물건 사러가기 좋습니다.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은 2층과 3층에 있습니다.

3층은 운영시간이 새벽3시까지라고 본거 같은데 이건 저도 보기만했고 현재도 운영이 새벽3시까지인지는 확인해봐야겠습니다.  

* 매장 전화 연결가능합니다. ( 보통 네이버지도에서 매장을 찾아 전화걸때가 있는데 전화를 안 받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이걸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프린트와 노트북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2층 느낌
3층 느낌, 흡연실과 흡연자를 위한 자리가 따로 있습니다. 오른편에 자리가 더 있는데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 촬영은 다음 번에 하겠습니다.
3층 맨 구석 느낌 , 앞에 흡연실로 보입니다.

저는 주로 모바일 핫스팟으로 인터넷 ( KT망 알뜰폰 이지모바일 )을 쓰는데 이정도 속도는 양보해보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측정시 인터넷 속도
노트북으로 모바일 핫스팟으로 연결시 인터넷 속도

속도가 느린 이유는 스마트폰이 핫스팟으로 와이파이 WiFi 영역을 만들고 다시 거기에 노트북이 연결되는것이니 속도 저하가 생기게 됩니다.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 와이파이 비밀번호  TOMS0000  6ac82ji150 

 

건물 시설과 청결도 평가

건물이 좀 오래된 느낌

화장실 청소 상태 : 제가 방문한 날은 불량 ( 남자 화장실 ) ,

재방문하면서 느낀 것이 여기는 직원이 한분이라 그냥 화장실이 최악의 상태만 아닌채로 방치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사장님께서 카페에 출근안하시는 느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여기는 앞으로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 오는 이유는 딱 두가지 입니다.

 

첫째 이유는  24시간 운영된다. 집근처에 있는 곳이 아니라 새벽까지는 있을수 없지만 10시,11시넘어서까지 공부,일을 할때는 무조건 이곳으로

 

두번째 이유는 사는 지역에 있는 카페 대략 10군데 ,종로 지역 대력 6군데 , 서울 지역 몇곳과 여행갈때도 카페를 주로 찾는데..

여기 3층만큼 조용한데를 못봤습니다.

물론 이야기하는 손님이 3층으로 오시면 소음이 있기는 마찬가자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3층의 음악소리가 작습니다. 

 

https://businesslab.tistory.com/1912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 재방문기 장단점 느낌 좋습니다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 재방문기 이틀만에 탐앤탐스 상봉메가박스점을 재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3층에 올라가면 구석진 곳에 비지니스룸이라고 4인실이 있는데 거길 사용해봤습니다. 직

businesslab.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