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다양한 이야기와 사업정보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 폴더버거, 사람들의 관심

by 연구랩★ 2020. 6. 25.

실시간 검색어에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 꽤 오랫동안 떠있습니다.

 

사실 롯데리아가 버거를 접던 말던 관심은 없습니다.

 

하지만 롯데리아가 7월 1일 출시할 신제품이 접는 형태의 버거이기 때문에 이 같은 티저 광고로 관심을 모으려는 것이라면 성공적인 마케팅의 일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수 있는 것 ( 대중의 관심은 수익화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수익화로 연결시키는것은 사업가는 항상 고민해야합니다.

 

 

기사 일부 캡쳐

롯데리아는 '폴더버거'라는 이름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지알에스는 지난 2월 26일 폴더버거, 폴드버거를 상표로 출원했습니다. 롯데리아 영업점 관계자는 "접는 형태의 버거가 맞다"며 토핑, 가격 등은 대외비로 취급돼 영업점에도 아직 알려진 바 없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