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유용팁

우리카드 재난지원금 안내 문자

by 연구랩★ 2020. 5. 9.

[Web발신]

[우리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고객님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정부가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우리카드(신용/체크)로 신청하는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

 

●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 신청대상 : 세대주 본인

- 신청기간 : 2020년 5월 11일 ~ 5월 31일까지

* 단, 시행 첫주(5/11~15)는 5부제로 시행

 

▶신청방법

고객님은 5월 11일 신청 가능합니다.(5월 16일 이후에는 상시 신청 가능)

① 우리카드 전용 신청페이지 ☞ [포털사이트에서 ‘우리카드’ 검색]

② 우리카드 전용 ARS : 1599-0095

③ 우리카드 고객센터 : 1588-9955

④ 우리은행 고객센터 : 1588-5000

 

▶영업점 신청방법

-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6/18(목)까지 신청 가능)

 

* 카드 분실 등으로 인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불가한 경우 우리카드 홈페이지/콜센터 및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등을 통해 카드 재발급 후 신청 가능합니다.

 

● 긴급재난지원금 이용 불가 카드

- 보조금 결제 및 특수목적성 카드(아이행복/아이사랑/국민행복/화물차유류비/하이패스/개인형복지카드 등)

- 법인/기프트 카드 등

 

● 유의사항

- 긴급재난지원금은 주소지 시도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사용 업종에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자세한 사항은 긴급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참조)

 

※ 코로나19 안내 의심문자 또는 질병관리본부, 검찰(경찰) 등 기관 사칭 보이스피싱(금융사기)에 유의하세요.

 

※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

※ 무료수신거부 080-007-99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