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다양한 이야기와 사업정보

N잡하는 허대리 네이버 카페

by 연구랩★ 2020. 4. 26.

N잡하는 허대리 유튜브 커뮤니티에 들어가보니 약간의 변화를 예고하는 글이 1시간전에 올라왔습니다.

 

카페가 있다길래 검색해서 들어가보니 저는 이미 가입되어 있네요.

https://cafe.naver.com/stevetwojobs

 

사이드 프로젝트 스쿨 : 네이버 카페

내가 월급만 바라보고 살 것 같으냐!! 월급 독립 프로젝트

cafe.naver.com

 

노마드클로이채널은 새로운 인사이트가 생길때까지 최근까지 봤는데 이제 N잡하는 허대리채널을 제대로 시청해봐야겠습니다.

 

저는 온라인상에 물건을 파는 것보다  노마드클로이, 허대리같은 지식창업이 제 코드에 맞는 거 같습니다. 

 

사실 유튜브영상보다 빠르게 정보를 검색해서 찾을수 있는 활자정보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유튜버 N잡하는 허대리가 운영하는 사이드 프로젝트 스쿨 네이버 카페도 둘러봐야겠습니다.

추가. 방금 들어가보니 허대리 칼럼 메뉴에 제법 많은 글이 있네요.

프린트할 수 있으면 일단 프린트해놔야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