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느낀게 전화상담이 불친절한 업체일수록 오프라인 고객응대도 불친철할 사례가 높다는 겁니다.
테크노마트 ㅇㅇ 전자
매장에서 렌탈할 노트북 한 번 켜보는게 그렇게 기분 나쁜 일인가요?
눈치가 보여서 뭘 더 물어보지를 못하겠더군요.
인터넷상후기는 돈주고 알바를 쓴건가요?
이래서 인터넷상의 정보는 다 믿으면 안됩니다.
결국 노트북을 렌탈하지 못하고 그 매장을 떠났지만 참 씁쓸하더군요.
내가 무슨 죄인이 된것마냥
조금 오바하면 우리 시간뺏지말고 빨리 결정하고 결제하고 가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터넷후기가 많은 것도 그냥 많을 것일뿐 꼭 그 업체가 좋거나 친절한 것은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참 기분 별로 였습니다.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u 온도측정하는 방법 ( 간단 ) (0) | 2020.05.20 |
---|---|
모니터 크기별 해상도와 픽셀피치 (0) | 2020.05.20 |
아이폰12 루머 모음 (0) | 2020.05.12 |
구글로 검색한 결과 새창으로 보기 (0) | 2020.04.29 |
노트북 리뷰 콘텐츠 종결자 다성아빠 - IT분석 유튜브 추천 (3) | 2020.04.01 |
크롬 탭 풍선모양 미리보기 원래의 형태로 바꾸기 (3) | 2020.03.30 |
장패드 고무냄새 제거하는 법 (0) | 2020.03.19 |
노트북 스마트폰등의 배터리 가이드북 - 한국전기연구원 (0) | 2019.10.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