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노트북 대여점 불친철 사례

by 연구랩★ 2020. 4. 23.

이번에 느낀게 전화상담이 불친절한 업체일수록  오프라인 고객응대도 불친철할 사례가 높다는 겁니다. 

 

테크노마트 ㅇㅇ 전자 

 

매장에서 렌탈할 노트북 한 번 켜보는게 그렇게 기분 나쁜 일인가요?

 

눈치가 보여서 뭘 더 물어보지를 못하겠더군요.

 

인터넷상후기는 돈주고 알바를 쓴건가요? 

 

이래서 인터넷상의 정보는 다 믿으면 안됩니다. 

 

결국 노트북을 렌탈하지 못하고 그 매장을 떠났지만 참 씁쓸하더군요.

 

내가 무슨 죄인이 된것마냥 

 

조금 오바하면 우리 시간뺏지말고 빨리 결정하고 결제하고 가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터넷후기가 많은 것도 그냥 많을 것일뿐 꼭 그 업체가 좋거나 친절한 것은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참 기분 별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