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익 영어

영어 쉐도잉 공부자료 - 라푼젤 대본 , 라푼젤 유튜브 영상 링크

by 연구랩★ 2020. 3. 21.

 

라푼젤+대본.pdf
0.26MB

 

훈련방법은 해당 영상으로 가면 영상 밑에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당 영상 참고 댓글 (펌)

 

영어를 잘하는 방법에도 왕도가 없습니다. 다만,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결실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방법을 알고 효과적으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효율성이 좋다고 하겠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처음부터 100번씩 하신다고 머리에 남는게 아닙니다.

처음에는 완주를 한다는 생각으로 적게는 20번에서 보통은 50번 잘 안들리거나 긴 문장은 외운다는 생각으로 100번까지 도전하여서 완주를 일단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원 턴이 끝나면 이제 내용의 윤곽을 파악한 초보 단계라고 판단하시면 될듯합니다.

두번째 턴부터는 디테일을 추가한다는 생각으로 반복 훈련을 하되 50번까지 자르시든 100번까지 자르시든 매일 5개나 10개로 진도를 나가시고 다음날은 어제 한것을 다시 짧게 복습하면서 또 진도를 나가시고를 반복하면서 최소 7 times 최대 10 times 정도를 돌리면 영어에 기초가 없는 사람들도 실력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영화 10 편만 때리면 누구나 잘 할 수 있을것으로 봅니다.

이글을 쓰고 있는 저는 545번까지 one turn을 끝내고 두번째 turn을 하고 있는 중에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남김니다.

참고로, 위의 사항은 저의 영어공부 경험을 토대로 향후 계획을 미리 적어 놓았습니다.

현재 공기업 부장으로 5학년 1반 학생이지만 2019년 12월 8일 토익시험에서 940점을 맞고 현재 아이엘츠(IELTS) 아카데미 버젼 시험을 준비하면서 미국영화와 드라마도 같이 정복해 보고자 영화쉐도잉에 뛰어든 일인입니다.

10년 후 퇴직해서 토익, 아이엘츠, IBT토플을 강의하면서 노후를 준비 중입니다. 화이팅 하시지요 우리모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