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형블로그팁

신사임당 유튜브, 블로그로 월 천만원 버는 현실적인 방법 (리뷰요정리남 1부)

by 연구랩★ 2020. 3. 7.

신사임당( feat. 리뷰요정리남 )

 

드디어 신사임당 채널에 리뷰요정리남님이 나왔네요

 

1부 15분짜리 영상인데 수익형 블로그 공부하는 방향성을 잡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사실 이미 알고 있는 내용들이 있긴한데 더 집중적으로 파고 들어야할 부분이 뭔지 알려주네요 

 

 

 

초간단 요약

 

애드센스 - 차단 관리에 들어가면 내 블로그에 어떤 광고가 뜨는지 알수 있습니다. 

차단도 할수 있구요 

단가(cpc)가 너무 적은 광고는 약간 노가다성이긴 하지만 일일이 찾아 차단한다고 합니다.

 리뷰요정리남님은 광고이야기 많이 하네요 

 광고주의 단가를 보고 글을 쓰고 구글 애드워즈를 가입하면 광고의 단가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엄청 계산적이신 리뷰요정리남님 ㅎㅎ 하지만 돈버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 아닐까요? 

 단가 높은 키워드들, 단가 높은 광고들을 클릭을 유도할수 있는 포스팅을 쌓아나간다고 합니다. 

 글이 천개정도 쌓이면 매일 매일 어디에서 터진고 합니다.

 오래된 콘텐츠가 더 좋은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구글은 일단 오래된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호합니다.

 (이유는 구글과 그만큼 신뢰도가 쌓였으니깐.)

월 수익 천만원, 댓글에도 있지만 집요한 연구를 통한 리뷰요정리남의 성과네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제목은 클릭을 유도하는 제목이라고 보여지네요

블로그로 월 천만원 버는 현실적인 방법?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고 보여지거든요 

 

어쨌거나 영상을 보면 수익형블로그하시는 분께 도움은 될꺼같습니다. 

리남님 유투브 보고 블로그 시작해서 조금씩 수익을 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참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돈 천만원을 벌기에 도움이 되는 어떤것도 리남님 유튜브엔 없고, 클래스 101 강좌에도..... ㅋㅋㅋ 다만 뭘 고민해야 하는지 정도만 아주 살짝 말해줍니다. 그걸 잘 캐치 하시길.......사실 어느정도 해본 제 입장에서 리남님 유튜브에 있는 어떤 비디오나 클래스 101 보다도 오늘 인터뷰에 많은 팁이 숨어 있어요.

 

댓글의 일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에 리뷰요정리남 강의 안내가 있는데 어떤 것들을 강의하는지 보면 힌트를 얻을수 있지 않을까요? 

 

추가. 목차를 보니 감이 오네요, 판단은 스스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