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드라마 예능/화 회차

JTBC 배우반상회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편성정보 공식영상 장도연

by 실시간 검색어 24 2024. 2. 21.

 

JTBC 배우반상회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몇부작 방송시간 편성정보 공식영상 장도연

방송시간 :  JTBC 2024.01.23. ~ (화) 오후 10:30

 

제작진
연출 : 손창우, 정종욱, 유수연, 백수진, 유수진, 석수정, 양상혁, 박수정, 이지예
작가 : 정지숙, 이희수, 강유진, 이 설, 임지우, 서진실, 장근희, 손민이, 김민주

 


조연에서 주연으로, 주연에서 국민 배우로, 악역 전문 배우에서 로코의 주인공으로...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 이들은 이를 위해 어떤 하루를 살고 있을까? 배우들의 ‘일상 VCR’을 통해 그들의 성장 스토리를 관찰한다!

 JTBC 화요일 예능 배우반상회 출연진 출연자 게스트 정보

김선영 조한철 김지석 차청화 장도연

 

배우반상회 재방송 방송시간 편성정보

 

'배우반상회': 신성록의 멋스러운 에이징, 노상현의 다채로운 만남

20일(화) JTBC의 '배우반상회'에서는 베테랑 배우 신성록과 라이징스타 노상현의 즐거운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두 배우는 각자의 삶과 배우로서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화요일 밤을 따뜻하게 장식했습니다.

신성록의 멋스러운 가죽 재킷 마니아

신성록은 쇼핑 메이트 홍인과 함께 가죽 재킷 마니아로 알려진 면모를 공개했습니다. 20년 넘는 연기 경력을 통해 얻은 미덕으로 에이징을 꼽아낸 신성록은 가죽 재킷을 입을수록 멋잌게 느껴진다고 말하며 자신의 새로운 표현 방식에 대한 열망을 전했습니다. 또한 40대로 adieu(노인)의 길에 접어든다면서 자신을 돌아보게 된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신성록의 모습은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노상현의 할리우드 선배와의 만남

배우 노상현은 할리우드 선배 다니엘 헤니와 저스틴 민과의 다양한 만남을 소개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소소한 신혼 생활과 작가로의 도전, 로맨틱 영화 제작 등에 대한 이야기는 흥미로움을 더했습니다. 특히 배우로서 선택받아야 하는 직업과 달리 더 적극적인 삶을 살기 위해 작가로의 도전을 택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저스틴 민과의 유행하는 스포츠 피클볼 대결과 함께하는 훈훈한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저스틴 민의 코넬대학교 출신 배우에서 전향한 이야기와 '엄브렐러 아카데미' 캐스팅 비하인드는 더욱 흥미로운 내용으로 방송되었습니다.

결론: '배우반상회', 배우들의 따뜻한 일상 공유

'배우반상회'는 신성록과 노상현의 에피소드를 통해 배우들의 일상과 프로페셔널한 본업 현장을 살펴보며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JTBC '배우반상회'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JTBC 배우반상회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