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드라마 예능/금 회차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 KBS2 금요일 음악 예능 무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지난회 다시보기 정보 방송시간 출연진

by 실시간 검색어 24 2024. 2. 1.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 KBS2 금요일 음악 예능  무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지난회 다시보기 정보 방송시간 출연진

방송시간 KBS2 2024.01.05. ~ (금) 오후 10:00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2023 KBS 라이브 뮤직 프로젝트
더 시즌즈 #4 <이효리의 레드카펫>
화려한 우리들을 위한 이 밤,

너와 내 앞의 '레드카펫'

장르 : 음악, 심야 토크쇼

방송 기간 : 2024년 1월 5일~

진행 : 이효리

출연진 : 회차마다 상이함

연출 : 최승희, 김태준

채널 : KBS2

작가 : 서현아, 최지은 외

밴드 : 정마에와 쿵치타치

다시보기 : 웨이브

지난달 31일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은 공식 계정을 통해 이날 녹화에 나선 게스트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는 방송인 박명수를 비롯해 배우 이정하, 멜로망스, 그룹 (여자)아이들이 출연한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건 (여자)아이들의 완전체 모습이다. (여자)아이들 민니와 우기는 지난달 27일 정규 2집 '투(2)' 발매를 앞두고 건강 문제로 일정을 중단했다가 나흘 만인 이날 무대에 올랐다. 환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가 시선을 붙든다. 

앞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전날 민니·우기는 발열 증상과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추후 일정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해 진행될 예정이다.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민니와 우기의 컨디션 난조로 인해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투(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역시 부득이하게 취소된 바 있다. 

그러나 민니와 우기는 팬들에게 완전체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활동 복귀를 알렸다. (여자) 아이들은 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카펫'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더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 KBS2 금요일 음악 예능  무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지난회 다시보기 정보 바로가기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