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익형블로그팁

9년동안 한번도 직접 글을써본적이 없다는 블로거

by 인 사 이 트 2024. 1. 30.

9년동안 한번도 직접 글을써본적이 없다는 블로거 

 

애드센스 스쿨 카페에 제가 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블로거인거 같아 소개를 합니다.

 

이런 블로거도 있군요.

 

이하 글 원문  ,  원문 출처 링크 

------------------------------------------------

후기를 쓴다 쓴다 생각 하고 이제야 쓰게 되네요

네이버블로그는 15년 정도 되고 애드센스 시작 한지 대략 9년 정도 된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9년동안 한번도 직접 글을써본적이 없습니다. 글쓰는 솜씨가 너무 엉망이라 오타도 많이 나고 문맥도 안맞게 써서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줄수 없는 글솜씨라 생각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원고생성 프로그램 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프로그램의 의존도가 높다보니 지금까지 구입했던 프로그램만 1500만원정도는 쓴거같습니다. 히든원고 생성기, 네이버 블로그 자동포스팅 , 카페 자동 포스팅 , 쿠팡글 자동생성, 백링크 프로그램, 등등 실패 본경우도 많이있지만 그래도 오직 프로그램만 사용 중에 있습니다. 최근에도 원고생성 프로그램을 샀지만 너무 별로 더라구요 이번에 민뀨님에게 구입한 ai 프로그램 사용 해보고 너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든 어떻게 사용 하느냐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 다를 꺼라 생각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경쟁이 높은 키워드는 잘 포스팅 안합니다. 이유는 쉽게 쉽게 뒤로 밀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경쟁이 낮은 키워드를 대량으로 많이 뿌리게 되면 생각보다 방문자수가 꾸준하게 오래 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지금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해서 외부유입을 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유사문서 없이 잘 되고 있는거같습니다.

제가 원하는 데로 안되는 부분이있어서 수정 요청에도 별말 없이 수정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 했습니다. 지금 한달 이상 사용중인데요 너무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좀 잘쓰고 싶었지만 글솜씨가 좋지 않아 아쉽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