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드라마 예능/일 회차

이슈 픽 쌤과 함께 보러가기 무료 재방송 지난회 다시보기 방송시간 출연진

by 인 사 이 트 2022. 10. 12.

이슈 픽 쌤과 함께 보러가기 무료 재방송 지난회 다시보기 방송시간 출연진

 

 

방송시간 kbs 1TV 일 19:10 방송


기획의도

 
한 치 앞 미래도 예측하기 힘든 불확실성의 시대! 
지금 우리는 왜 이 상황에 처해 있으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하고 미래에 대처해야 할까?

<이슈 PICK 쌤과 함께>에서는
우리가 정말 궁금해하고 알아야 할 이슈를 제대로 알려주는 최고의 ‘쌤’을 만난다. 

한발 앞서 시대를 읽을 수 있는 강의, 
거대 담론 속에서 내 삶의 지표를 찾을 수 있는 강의… 

매주 <이슈 PICK 쌤과 함께>를 보다 보면 
어느새 쌓이는 지식과 지혜 그리고 통찰!! 

모두를 위한 ‘인생강의’가 지금 시작된다.


KBS에서 방송하는 교양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영중에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2020년 6월 28일에 종영한 KBS 1TV 도전! 골든벨 시간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와 비슷하게 강의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 단, 게스트초대없이 순수하게 패널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강의 주제도 전체적인 주제를 다양하게 설정하는 차이나는 클라스와는 다르게 제목대로 사회적인 이슈를 중심으로 주제를 선정하는 것도 차이를 두고 있다. 다만, 출연하는 교수들 경우, 주제가 비슷하면 수업내용도 유사한 형태를 보이고 있다.
차이나는 클라스 후발주자 느낌이라 차이나는 클라스에 이미 출연했었던 교수나 박사가 나온 적이 많다. 주로 역사나 경제 쪽이 비율이 압도적이지만, 다른 분야도 있었다.

 

출연진

시청률

재방송 편성정보

 

이슈 픽 쌤과 함께 보러가기 무료 재방송 지난회 다시보기 링크

반응형

댓글